

어제 급속으로 8천여원 결재가 되었는데 사이트와 연결 결재카드로 결재된 내역이 없는데 왜일까요?

BYD 1만대 돌파했다고요? 실화임? ㅋㅋ 나도 작년에 씰 샀는데 막상 타보니까 가격 대비 진짜 찐이긴 해요. 충전 속도나 주행거리도 생각보다 불편함 없고, ㄹㅇ 일상 출퇴근엔 레전드 수준... 근데 솔직히 하반기가 시험대라는 말이 이해가 되는 게, 보조금이나 AS 인프라 이슈는 아직 좀 아쉬움 ㅠ 실제로 타보니 차 자체는 괜찮은데 브랜드 신뢰감 쌓는 게 더 중요할 것 같아서... 이게 해결 안 되면 성장세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긴 해요.

솔직히 ix3 노이어클라쎄 실물 보니까 디자인은 진짜 예쁘더라고요. 막상 타보면 승차감이나 조향 느낌은 BMW 특유의 맛이 있긴 한데, 주행거리가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었고 V2L도 없고... 일상 편의기능 쪽에서는 HDA2 달린 아이오닉6가 체감상 확실히 앞서더라고요. 결국 저한테 제일 걸리는 건 AS예요. 실제로 6개월 넘게 전기차 타다 보면 충전 속도라든가 소소한 이슈가 꼭 생기는데, 현대차는 동네 블루핸즈 가면 그날 해결되는 걸 수입차는 예약만 몇 주씩 기다려야 하잖아요. 국산차 기술력이 이제 독삼사 다 잡았다고 보는 입장에서, 굳이 그 스트레스 감수하면서 탈 이유를 못 찾겠더라고요.
FSD 본격 도입된다는 거 들었는데 막상 타보면 자율주행 유무가 차값에 미치는 영향이 생각보다 큰데, FSD 없는 구형 전기차들 중고가 지금도 슬슬 빠지는 거 체차량이 나뉘는 순간 격차 레전드일 것 같은데... 지금 중고 내놓을 사람들 타이밍 진짜 아슬아슬한 거 아닌가요?

주차장 무료에다 급속과 완속 모두 있어 좋아요

제목 글대로 모든 충전기에서 충전할때 여기서 발급받은 카드로 태크해서 충전하면 회원가로 충전할수있나요? 아님 다따로 회원 가입 해야하나요?

이거 당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뭔가 처벌할 근거가 있어야 하지 읺을까요?



누가 하고 있어도 그냥 옆에 주치히고 충전해도 상관없나요? 100kwh or 200kwh 등등이요 충전하면 속도 줄어드는데 민페는 아니겟죠?


아이오닉5, 1600만원대 구매 가능?…배터리는 월 구독료 방식. 현대차가 전기차 배터리를 차량과 분리해 판매하는 배터리 구독제를 추진한다고 하네요. 초기 비용은 줄어들지만, 이것또한 할부 하고 비슷 하겠죠? https://week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7167784

무슨 문제있는건가요? 사전 공지라도 해줬으면 헛걸음 안했을텐데.. ㅠ.ㅜ...

예상 충전소로 이동 중,기기고장으로 충전 불가 떴을 때.. 굉장히 화나는 상황이지만.. 뒤이어 찾아가야 하는 급속충전소가 정상 운영하는 지, 알기 참 힘듭니다 이럴때 ev인프라를 참조합니다 며칠 전 몇시간 전에 사용했는지,고장 리뷰는 없는지, 기기사진을 보고 기기문제는 없을지 직관작이고,바로 각종 네비와 지도앱으로 옮겨 주는 기능도 좋습니다 ac3상 충전기 찾아다니는 입장이라 더욱 절실합니다. 수도권 광역시 보다 시골 촌구석 찾아갈 일이 많아서 또 그렇습니다 항상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항상 잘 쓰고 있어요.....다른 충전회사는 일정장소에서 계속 쓰는 사람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저같이 고속도로 지방도로 왔다갔다 하면서 회원등록 멤버십 매월 돈만 내고 제대로 활용을 못합니다 ev인프라는 너무너무 편해요 충전하고 나면 뽑기 행운까지.....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나의 고향 강원도 고성 친정집에 왔어요 고성은 충전하기가 편하지가 않아요 특히 주말엔.. 속초에사는 친언니집으로 왔더니 아이파킹ev라는 충전소가 있네요 이곳에서 ev인프라로 충전했어요 베리포함해서 알뜰하게 결제됬고 너무좋은 경험을했네요 어딜가나 ev인프라입니다 ~~~ 굿

이지차저 할인하는곳 있는데 통신오류 계속뜨는데 가봤자 손해죠? 멀리가서 안되면..

잠깐집에서 씻고 오려고 하는데 충전현황 확인이 안되네요

타임특가로잘이용하는데 오늘같는데 공영주차장에서 이자처저 요금미납으로 단전공지붙어있고 주차금지해놨던데 ㄷㄷㄷ

흥미롭게 잘 했습니다 ㅎㅎ

모든 게시글을 불러왔습니다